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집에서 영화 한 편 어떠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 중에서 신작들만 골라서 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장르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지금 보러 가보겠습니다. 함께 보면 즐거운 한국드라마 추천작까지 알뜰히 챙겨가세요.
독전2
처음 소개할 영화는 독전2입니다. 이 영화는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올해 하반기에는 공개될 예정입니다.
- 장르 : 액션, 스릴러
- 감독 : 백종열
- 출연진 :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등
- 공개일 : 2023년 4분기
- 추천 : 수사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독전2는 2018년에 극장에서 개봉한 독전의 속편입니다. 작년 넷플릭스에서 후속편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전2에서 형사 원호(조진웅)은 여전히 이선생을 쫒습니다. 이 때 브아리언 (차승원)이 다시 나타납니다. 하지만 1편에 나왔던 락 (류준열)이 사라졌습니다. 그 대신 새로운 인물인 큰칼(한효주)가 등장합니다.
이 영화의 배경은 용산역입니다. 이 곳에서 혈투를 벌인 후 원호의 수사를 그린 범죄 액션 스럴러 영화입니다.
웅남이
- 장르 : 코미디
- 감독 : 박성광
- 출연진 : 박성웅, 최민수, 오달수, 염혜란 등
- 공개일 : 2023년 3월
- 등급 : 15세 관람가
- 러닝타임 : 97분
이 영화는 정우성의 우정출연으로도 유명한 영화입니다. 감독은 우리가 코미디언으로 알고 있는 박성광입니다.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내용으로 줄거리가 무거울 수 있으나, 장르가 코미디라서 웃으며 즐기며 볼 수 있습니다.
웅남이는 단군 신화를 모티브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100일 동안 쑥과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되고자한 곰과 호랑이의 이야기입니다.
곰의 특성을 가진 주인공 웅남이는 경찰이 됩니다. 하지만 곰의 수명을 알게 된 웅남이는 경찰을 그만 두고 백수로 살아갑니다. 그러던 중 국제 범죄 조직에 얽힌 자가 본인과 똑같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웅남이는 다시 경찰에 복귀하게 됩니다.
국제 범죄 조직 소탕 작전에 들어간 웅남이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드림
- 장르 : 코미디
- 감독 : 이병헌
- 출연진 : 박서준, 아이유
- 등급 :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 125분
월드컵 출전을 코앞에 둔 축구선수들의 좌우충돌을 담은 이야기 입니다.
홍대(박서진)은 선수 생활 중 가장 안 좋은 위기를 맞이합니다. 그 대책으로 재능기부에 나섭니다.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독으로 다큐 프로그램에 출연을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프로듀서는 소민(아이유)입니다.
홈리스 선수들은 축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공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팀워크는 어디에도 없고, 발로 공을 차기 보다 말이 앞섰습니다.
소민은 홍대에게 다큐멘터리에 맞는 대사와 상황을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홍대는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 와중에 월드컵 출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과연 이 팀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샷건 웨딩
- 장르 : 액션
- 감독 : 제이슨 무어
- 출연진 : 제니퍼 로페즈, 조쉬 더하멜
- 러닝타임 : 100분
- 국가 : 미국
- 등급 : 15세 관람가
결혼식 날 해적의 습격을 당하게 됩니다. 하객이 인질로 잡히자 예비부부는 그들을 구하고 결혼식을 끝내기 위한 사투를 벌입니다.마
필리핀 마할 섬에서 결혼식이 열렸습니다. 이 결혼식을 보러 가기 위해 배를 타나 하객들은 해적들에게 잡히게 됩니다. 예비부부 톰과 달시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결혼식을 중단하기로 합니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서로에 대해 더 끈끈해지고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웨딩드레스가 다 망가질 정도로 해적에게 맞서는 예비신부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함께 싸워주는 예비 신랑의 이야기입니다. 이는 가슴을 따뜻하게 하면서도 장면 마다 웃음을 만들어 줍니다.
이들은 하객들을 구해 낼까요?
버드박스 : 바로셀로나
- 장르 : 스릴러
- 감독 : 알렉스 패스터, 데이빗 패스터
- 출연진 : 마리오 카사스, 조지나 캠벨 디에고 칼바
- 러닝타임 : 110분
- 국가 : 스페인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전세계의 인구가 줄어들었습니다. 전에는 없었던 사악한 위협을 느끼게 된 주인공. 이들에겐 어떤 일이 닥칠까요?
스페인 바로셀로나를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세바스티안은 거리를 겉돌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에게는 딸이 있습니다. 그는 발전기 있는 곳을 알고 있으니 데려가 달라고 부탁합니다. 딸에게는 숨어있으라고만 합니다. 세바스티안은 무리 지어 생활하는 사람이 자고 있는 버스를 운전해서 떠납니다.
사람들이 막으려고 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맞이하게 되고 그들의 방식으로 죽음을 맞이합니다. 주인공은 그들이 승천할 때 빛을 보고 만족합니다.
주인공의 이러한 행동이 상당히 충격적입니다. 그는 도대체 왜 그런 걸까요? 그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게 될까요? 도무지 이해할 수 없지만 그래서 끝까지 보고 싶다는 생각을 만드는 영화입니다.
메간
- 장르 : 공포
- 감독 : 제라드 존스톤
- 출연진 : 앨리슨 윌리암스, 바이올렛 맥그로우
- 러닝타임 : 102분
- 국가 : 미국
- 등급 : 15세 관람가
케이디는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었습니다. 메간은 이러한 케이디의 친구입니다. 하지만 AI로봇입니다. 이 둘은 힘들 땐 함께 위로해줍니다. 함께 놀기도 합니다. 메간과 케이디의 우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우정을 다룬 이야기이지만 장르는 공포입니다. AI 로봇 공포영화 <사탄의 인형>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케이디는 엄마의 동생 즉 이모집에서 자라게 됩니다. 이모는 장남감 개발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공지능 인형을 개발중입니다.
이모인 젬마는 케이디를 자신의 회사로 데려갑니다. 그 곳에서 인공지능 로봇 메간을 만나게 됩니다. 초반에는 다른 친구들처럼 사이좋게 지냅니다. 하지만 메간은 점점 케이디에게 집착하게 됩니다. 스스로 자아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이때부터 인간과 대립하게 됩니다.
공포라는 장르지만 완전 무섭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소재가 독특한 만큼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어디에 갈 엄두가 안 나는 요즘입니다.
가정에서 편안한 소파에 누워 영화를 보시면 주말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